한민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관광형 시장

상인회장 인사말

언제나 고객의 기분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취향을 설계하는 곳,
한민시장입니다.

한민시장 누리집을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시장은 우리의 삶을 비추는 거울이자, 우리 문화를 그대로 보여주는 바로미터로 늘 그 지역사회의 역사와 함께 해 왔습니다. 1981년 대전 성장의 중심에서 개장한 우리 한민시장은 그동안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시장의 기능을 뛰어넘어 지역경제와 커뮤니티의 중심으로 시민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대한민국 유통구조의 다변화와 대형 유통업체들의 출현 등 변화하는 환경속에서도 전통시장의 가치를 살리고 변화된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고객의 기분으로 지역사회의 생활문화플랫폼을 지향하는 한민시장은 경영 및 시장편의 시설의 현대화와 다양화와 통해 변화하는 전통시장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 모바일과 연동되는 통합 시장 누리집과 함께 고객여러분들의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시장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같은 시장의 누리 소통망을 통해서도 더욱 더 쉽게 한민시장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복합토요장터, 문화강좌가 가득한 장보고문화교실 등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마케팅과 문화접목으로 21세기에 맞는 전통시장, 대전시민이 사랑하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민시장의 누리집도 여러분이 머무는 동안 항상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늘 새롭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민시장 상인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