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소식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관광형 시장

공지사항

한민시장 비제로 서비스 가이드
첨부 2013-07-27 234
한민시장 비제로 서비스 가이드

비제로(BZERO) 서비스란?

비제로 서비스는 아파트 입주민이 아파트 인근 상가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 마다, 구매 시 일정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시키고, 적립된 포인트로 아파트 관리비를 매월 자동 지급하는 포인트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기존 포인트 서비스에 대한 소멸방지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관리비 차감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충북제천시 비제로 시책사업도입/ 부산 장산초 무상급식 비제로 서비스이용/ 송도국제도시 비제로 서비스 도입/ 하이닉스 반도체 비제로 서비스 도입 등 비제로 서비스의 공공성 확인 및 지역 주민의 실생활과 밀접한 관계성 입증)
왜 한민시장에서 비제로 서비스를 도입 해야 할까요?
전국의 대형마트들은 손님이 오지 않는 시간에도 손님과 대화하며 꾸준히 고객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포인트(자사포인트,카드포인트 등)/할인행사/회원우대
선물증정/미끼상품/특가상품/SMS를통한세일상품홍보/이벤트/홍보
우리 시장도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비제로 서비스로 장사 잘되는 시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v고객 위주의 정책을 펴 성공한 대형마트의 모범사례를 벤치마킹한 포인트제도 도입이 필요합니다.
v포인트제도를 통해 취득한 고객정보를 이용하여 판매 프로모션과 홍보를 통하여 고객유치 및 충성고객을 확보합니다.
v사용도구는 쿠폰 서비스와 SMS 문자발송 서비스를 활용한다.
쿠폰서비스는 어떻게 할까요?
v손님이 물건을 구매시 스티커 쿠폰(200~300원)을 모음판과 함께 주시면 됩니다. (상인회에서 구입)
v손님이 모음판에 스티커 쿠폰을 5장 붙여 수거함에 넣으면 한민시장 고객으로 등록되며 고객이 받은 포인트가 다음달 관리비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v관리비로 차감 받은 경험이 있는 주민들은 시장의 단골고객이 되겠죠‼
v아파트에 살지 않는 주민들은 한민시장 상품권으로 교환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MS 문자발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까요?
v고객 정보가 확보되면 각 점포에서 할인행사나 특가상품 판매또는 이벤트 시 고객에게 바로 문자를 보내 즉각적인 홍보가 가능해 집니다 ex)오늘 특가세일 고등어 한마리가 500원
상인회원 여러분 장사 잘되는 “한민시장” “일등시장”을 우리가 만듭시다.!

 


리스트